[신림&신대방] 아구찜 배달맛집 와구아구찜 후기!

안녕하세요! 놀고먹는 블로그입니다!



블로그를 개설하고 드디어 첫 포스팅을 하게 되었어요!



놀고 먹는 블로그는 주로 여러분들의 즐거운 여가생활과 맛있는 미식생활을 도와드리는 고런 블로그가 되어 보려고 합니다! 제가 살고 있는 신림동을 포함해 서울과 지방에 이르기까지! 제가 직접 발로 뛰어 느낀 생생한 후기와 추천을 전해드릴 것을 약속할게요!



그런 의미에서 오늘은 맛집 포스팅을 해볼까 합니다! 



저는 신림역과 신대방역 사이에 살고 있는데요! 위치가 살짝 애매해서 주위에 밥 먹을만한 식당도 잘 없더라고요! 그래서 자연스레 배달음식을 많이 시켜먹게 됩니다!




집에서 나와 자취를 시작하게 되면 오히려 건강에 좋고 맛있는 음식을 많이 해먹지 않을까??? 하는 기대는 이미 몇 년 전에 사라졌고요 ㅎㅎ 물론 종종 해먹기는 하지만 날씨가 더워지고, 몸이 지칠수록 잘 차려먹기는 정말 힘이 든게 사실입니다!




그러던 어느 날! 집에서 쉬고 있던 동생과 저는 또다시 결정장애에 빠지게 됩니다. 치킨은 너무 진부하고, 피자는 느끼하고 중국집은 니글니글하고 등등등..........




그러던 중 동생이 갑자기 아구찜이 먹고 싶다고 말을 하는 겁니다! 문득 아삭아삭한 콩나물과 쫠깃쫠깃한 아구에 매콤한 양념장을 넣어 만든 아구찜의 비주얼이 제 머리 속을 스쳐 지나갔스빈다.....




원래 해물을 좋아하지는 않지만 웬일인지 동생의 제안에 ok를 하고 xx의 민족을 쥐잡듯 뒤지기 시작했답니다!

다행히 결정장애가 일어날 만큼 많은 해물찜 식당들이 등록되어 있지 않더라고요!




그래서 '와구아구찜' 이라는 힙한 상호명을 가진 가게에서 아구찜 중자를 시키게 되었습니다!





저랑 동생은 당연히 중자를 시켰고요! 가격은 29000원이었어요! 해물찜을 파는 식당에 직접 가서 먹는 것보다는 더 저렴하더라고요!




처음 뚜껑을 열자마자 심쿵.... 진짜 맛있어보이지 않나요? 배달하는 집이라서 걱정을 좀 했는데 괜한 걱정을 했다는 생각이 들었답니다!




아구도 많이 들어있고, 콩나물도 푸짐, 미더덕도 진짜 많이 들어있더라고요!






이 계란찜은 제가 만든건데요! 역시 매콤한 아구찜에 계란찜이 빠질 수는 없겠죠? 자취하시는 분들 여기서 꿀팁 하나 드릴게요! 




계란찜을 쉽게 만들 수 있는 방법인데요! 전자레인지용 그릇에 계란을 풀고, 비닐을 씌운 뒤 전자레인지에 돌려주시면 맛있는 계란찜을 만드실 수 있습니다! 후추도 살짝 넣으면 맛있더라고요!






마지막으로 오징어파전인데요! 요게 진짜 별미더라고요! 진심 진심 꿀맛이었습니다. 거의 전집 그 이상이었어요! 어떻게 하면 이렇게 전을 맛있게 부칠 수 있을지 연구하고 싶을 정도였습니다! 물론 제 입맛에는요!



동생도 맛있다고 전을 잘 먹더라고요! 개인적으로 전을 무지 좋아하는 편이라서 한번 연구좀 해봐야겠습니다!



요렇게 지금까지 아구찜 배달맛집 와구아구찜을 포스팅해봤는데요! 자취생이라면 가끔 치킨, 피자 등의 음식에 질리기 마련이쥬? 그럴 때 종종 시켜먹으면 좋을 것 같은! 고런 맛이었습니다!




그럼 놀고먹는블로그는 더욱 유익한 포스팅으로 돌아올게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